[입덕직캠] 있지 리아 직캠 4K 'ICY' (ITZY Lia FanCam) | @MCOUNTDOWN_2019.8.8

Share
Embed
  • Published on Aug 16, 2019
  • [입덕직캠] 있지 리아 - 아이씨
    [Meltin' FanCam] ITZY Lia - ICY | @MCOUNTDOWN_2019.8.8
    #입덕직캠 #MeltinFanCam
    More from #M2? :D
    Facebook: MnetM2/
    Twitter: M2MPD/
    Instagram: M2MPD
  • EntertainmentEntertainment

Comments • 474

  • ヤンコチ
    ヤンコチ 6 hours ago

    ほんとに可愛い泣💖

  • 몰라
    몰라 Day ago +2

    진짜 부잣집 아가씨처럼 세련되게 생겼다..

  • 누구게내가
    누구게내가 2 days ago +1

    완전 슬렌더 몸매에 완벽한 직각어깨에 흠잡을거없는 얼굴형에 얼굴크기는 물론이고 .. 그냥 완벽 그 자체 리아ㅜㅜ 진짜 개존예ㅠㅠㅠㅠㅠ

  • MV LOVE
    MV LOVE 3 days ago

    SUCH A GORG, SHE IS LITERALLY GLOWING 💗😍

  • 김김
    김김 3 days ago +1

    뭔가 디올 잘어울릴듯

  • tae is ze gucci
    tae is ze gucci 3 days ago

    Lia’s duality in one video...🔥

  • Adrian Troy
    Adrian Troy 3 days ago

    Any Lia stans out there?

  • inay yumang
    inay yumang 4 days ago

    I am scared everytime she moves i feel like her body is going to fly or scattered hahhahahahah

  • markhyuck are in love

    why can't youtube have translations for the comment section

  • Reza Akbar Meidiansyah

    Red Princess

  • 노지노지
    노지노지 4 days ago +1

    유나랑 류진이가 미인의 정석이라면 리아는 볼수록 매력있는 얼굴!

    • 댕댕잉
      댕댕잉 4 days ago +2

      유하린 엥 유나랑 리아가 미인정석이구 류진이 볼매아닌가

  • 하나별
    하나별 5 days ago +1

    제일 이쁘다고 생각했던 멤버는 아닌데 지금보니까 제일 이뻐 냉미녀야... 웃으면 귀업고 안웃으면 도도해서 진짜 이뿌다...

  • 휴학러PRO
    휴학러PRO 5 days ago +1

    여유롭고 부드러우면서 표정연기 개잘하고 열심히 추는데 !!!! 잘하구 있다 너무 예뻐 💜💜 춤선이 다른 멤버들에 비해 각지지 않아서 대충(?)이라는 말이 나오는 듯 ㅠㅠ 최고로 잘하고 있다 있지 화이팅 ♥️♥️

  • 둣비
    둣비 5 days ago +18

    1:10 이 파트 소화하는건 죽어도못하네ㅋㅋ
    메인파트도 느릿느릿한데ㅋ;

  • ENN
    ENN 6 days ago +1

    진짜이쁘다

  • 뿡뽀쨕
    뿡뽀쨕 6 days ago +1

    정색하고있다 웃는거 존예 ㅠㅠ

  • 지안
    지안 6 days ago +1

    아진짜 매력있고 귀염상임 ㅠㅠㅠㅠ 게다가 어깨도 이쁘고 진짜 다이뻐 언니 예뻐서 이마 치다가 나 거북목 교정됐어..언니사랑해

  • daniella christiana
    daniella christiana 6 days ago

    in the yuna part to 1:12 why does she always look listless? is it true that this girl can't dance with good speed and dexterity?
    and in the last break dance before this song done. she's do that's again. lol girl 😂😂

  • Lila
    Lila 6 days ago +2

    잇지중 최고미녀! 어깨라인이 환상적! 여자 신인그룹중 가장 미녀가 아닐까 싶네요! 아이린보다 더 예쁨!

    • 푸꾸
      푸꾸 3 days ago +1

      Lila ?그건 에바죠

  • 김유경
    김유경 6 days ago +1

    어깨 미인..

  • 김유경
    김유경 6 days ago +1

    표정변화 미쪘다 ..

  • 만기
    만기 7 days ago +2

    얘 웃을때 삼쿵한사람...
    (좋아요좀)..

  • 둘꾸꾸
    둘꾸꾸 7 days ago +1

    제니는 샤넬이라면 리아는 디올같은 느낌임

  • 예인
    예인 7 days ago +1

    와 근데 진짜 예쁘네요

  • ARMY IN YO AREA
    ARMY IN YO AREA 8 days ago

    Please don't attack me. But her armpits are brighter than my future.

  • ARMY IN YO AREA
    ARMY IN YO AREA 8 days ago

    The way she changes her facial expressions scares me

  • Kim Nguyen
    Kim Nguyen 8 days ago

    Lia is a goddess😍

  • 뷔
     8 days ago +1

    무표정 너무 멋있음

  • 방탄개좋아
    방탄개좋아 8 days ago +2

    제왑의 제니같음ㅇㅇ

  • JIMIN
    JIMIN 8 days ago +1

    우리 리아 하고싶은거 다하자

  • xandra Gerance
    xandra Gerance 8 days ago +5

    When Lia Change Her Expresions fast

  • via jean
    via jean 9 days ago +4

    Change in facial expression in 0.1 sec. ONLY LIA can do that 😍

  • H kristin
    H kristin 9 days ago +3

    직캠으로 보니 춤도 못 추네..
    근데 다섯명 안에서 티 안나는 것도 신기하다

  • 박찬욱감독팬
    박찬욱감독팬 9 days ago +2

    아무리 패션이라지만 숙이면 가슴 다 보이는데 저런걸 꼭 입고 싶니

  • 양팡팡
    양팡팡 10 days ago +6

    어깨가 ㅁ ㅓ저리 이쁘.냐

  • churchill winston-
    churchill winston- 10 days ago +7

    진짜 고급지게생김ㄷㄷ 배우해도 손색없을듯 그냥 표정에서 드러나는데

  • 뚜비
    뚜비 10 days ago +2

    확실히 달라달라때랑 다르네 그때는 노래한다고 표정이랑 춤이 부자연스러운 그런 느낌이던데

  • 뚜비
    뚜비 10 days ago +1

    코알라 느낌 난다

  • 수인수
    수인수 10 days ago

    효연 삘남

  • 윤.
    윤. 10 days ago +2

    표정변화 미쪘다 ...

  • SOMSAK SAOWIANG GUN
    SOMSAK SAOWIANG GUN 11 days ago

    ITZY...... ☝️

  • 우오아
    우오아 11 days ago +1

    팔다리 쥔챠 길다 ..언니예뻐효

  • 우오아
    우오아 11 days ago +1

    어깨라인 디지게 부럽다 진짜 워너비

  • 무명
    무명 11 days ago

    1:08 뮤직웍스

  • 김효진
    김효진 11 days ago +1

    오ㅑ케 이쁘지 진짜 매력있게 생겼음

  • 이경희
    이경희 11 days ago +3

    리아가 웃을때 귀여운 공주님이 탄생한다!♡

  • 도농협러브
    도농협러브 12 days ago +2

    어딘지 모르게 박진영 느낌난다
    박진영 딸 크면 왠지 리아얼굴일거 같음 ㅋㅋㅋ절대욕 아님 느낌이나 분위기가 확실히 제왑임 근데 골반 뭐냐 서양인이네

  • 정은재
    정은재 13 days ago +2

    와.....

  • 오레오
    오레오 13 days ago +1

    춤 제일 못추는데

  • 박희진
    박희진 13 days ago +1

    너무 이쁘다~~^^

  • Jaholic0505
    Jaholic0505 14 days ago +3

    다들 유나 외칠 때 난 리아 볼 때마다 마력 같은 페이스 하나도 안 흔한 미모

  • Alvin Tjiang
    Alvin Tjiang 14 days ago +1

    3:07 Lia's eyes like want to kill you.
    Pls kill me ma lia😭

  • 김애교님 김애교님

    춤에 느낌이 진짜 없네ㅋㅋㅋ

  • 주연
    주연 15 days ago +1

    어떡해 너무 귀여워

  • 아가리어터ᄏ
    아가리어터ᄏ 15 days ago

    나무늘보 닮았다곸ㅋㅋㅋㅋ

  • JB X DEFSOUL
    JB X DEFSOUL 16 days ago

    Queen Lia

  • 우댐¿
    우댐¿ 17 days ago +5

    칼단발하면 진짜 이쁠것같아ㅠ

  • Hyung kim
    Hyung kim 17 days ago

    애기미가 있네 ㅎㅎㅎㅎ

  • 이다경
    이다경 18 days ago +1

    집게’리아’

  • 악몽속에행운의7
    악몽속에행운의7 18 days ago +1

    여기서 이러는건 좀 그런데 제발 드림캐쳐도 많이 뜨게해주세요ㅠㅠ 진짜 한 컨셉 위주로 가고 롹 메탈이 대박인 드림캐쳐! 이런 아이돌 진짜 드문데... 그리고 칼군무랑 노래 들으면 진심 걔 소름... 진짜 드림캐쳐도 누가 좀 뜨게 해주세요ㅠㅠ 팬으로써 항상 볼때마다 너무 안타까워요ㅠㅠ 그리고 이번 9월달에 드림캐쳐도 컴백하는데 제발 이번에는 1위 했으면 좋겠다ㅠㅠ 진짜 드림캐쳐같은 아이돌 진심 드문데ㅠㅠ 사람들도 몰라줘서 사실 좀 서운하기도 하다... 제발 드림캐쳐 떠야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