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 DO LIST 올해 꼭 해야할 일 9가지 + 요즘근황&생각들 / HEYNEE

Share
Embed
  • #todolist #bucketlist #wishlist #2019
    오랜만이에요😘😘여러분!!!
    틈틈이 준비해온 영상들 오늘부터 차근차근 공개하려고해요👍
    올 해 첫 영상으로 #투두리스트 를 만들어봤어요ㅎㅎ
    새해 첫 영상부터 노잼이지만ㅋㅋㅋㅋㅋㅋ
    다음 영상은 더 많은 옷이야기들 들고올게용🤟🤟🤟
    그럼 뾰오오오옹❤️

    📍What i wear
    hat #acnestudio bit.ly/2UePpl9 (only left other color!)
    m2m #87mm bit.ly/2DwdKxi
    pants #stylenanda goo.gl/ne8mKZ
    📝to do list #atelierblanc goo.gl/uozkzX

    💌cuckoonest@naver.com
    blog : blog.naver.com/cuckoonest
    instagram : heynee_showindow
    THANK YOU!

Comments • 80

  • 염은하
    염은하 10 months ago

    모가살쪄!!!!!!!!!!!!!!!!!!!!!!!!!!!

  • K C
    K C 11 months ago

    치미그와중에 너무 졸귀 혜인님이랑 너무 잘어울려요ㅋㅋ

  • 보갱
    보갱 Year ago

    한달만에 이 영상 다시보고있는데 새삼 혜인님 너무 존경스럽고 사랑스러워요,,💕
    열심히 사는 모습이 항상 존경스럽고 매번 고퀄리티의 영상을 만들어내는 모습이 대단하다고 느껴지고, 구독자 생각해주시는 모습이 사랑스러워요,,ㅎㅎㅎㅎ 항상 응원합니다!٩(๑❛ᴗ❛๑)۶

  • 아쏭
    아쏭 Year ago

    듣는 구독자가 너무 설레는 투두리스트 ♡

  • 전서희
    전서희 Year ago

    드레스룸 공개 너무 좋아요ㅠㅠ 거기서 추천해주시고싶은 옷들 소개해주세요ㅠ

  • 안땡땡
    안땡땡 Year ago

    실물이 그닥이라니..ㅋ 어디서 그런 망언을 하시나요!!!!!
    진짜 실제로 봿을때 심멎..진짜로 이쁘고 멋지셧어여ㅠㅜㅠㅜㅠ

  • 도화지
    도화지 Year ago

    너무 예뻐여어어어ㅓㅓㅓㅓㅠㅠㅠㅠㅠㅠㅠㅠㅠ

  • YUSTINA유나
    YUSTINA유나 Year ago

    우리언니가 결혼이시라니ㅜㅁㅜ 스에상에
    드레스룸 공개와, 팬미팅 정말정말 기다리던 소식이였는데 이렇게 올해 투두리스트로 미리 알려주셔서 벌써부터 감개무량하구 기대되고 꺅♥️
    그 보다, 언니의 손목 건강이 제일 우선인거 아시져?!!!! ㅠㅠㅜ아프지마세여ㅠㅜㅜㅜㅜ

  • Jin Lee
    Jin Lee Year ago

    손목 아픈거 한의원에서 침 맞는거 진짜 강추합니다. 👍🏼 혜인씨 항상 응원해요 😘

  • nam da
    nam da Year ago

    설마 스쉐 마켓페스타에서 받으신 펜??????????!!!!!!!!!!!!!111

  • 김엘리
    김엘리 Year ago

    작년 한 해도 혜인님 덕분에 더더더! 즐겁게 보냈는데 올 한해도 잘 부탁드리구 투두 리스트 다 달성하시길 응원해요! 올 한해도 함께 더 행복해져요♥♥
    그리구 혜인님 팬밋업 꼭 가고싶어요ㅜㅜㅜㅜㅠ

  • Bomin Choi
    Bomin Choi Year ago

    언니가 이렇게 투두리스트 만드신 걸 보니 저도 만들어야겠다 싶네용!>< 언니의 투두리스트와 버킷리스트 다 체크해나갈 때까지 함께할게요!!! 팬밋업 때 만나뵐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ㅜㅜ 혜인 언니 2019년도 화이팅!!!

  • Hangyul Choi
    Hangyul Choi Year ago

    와우 언니 투두리스트가 아주 그냥 빠방하네요ㅠㅜㅠㅠㅠㅠㅠ팬밋업!!머지않았다!!!!!20만 얼른 가즈아🙏🙏🥳

  • 하장
    하장 Year ago

    혜인님💛 손목 빨리 나았으면 좋겠어오👊 본격적으로 노래 하신다고 했을때 엄청 기대했었는데 드디어!! 너무 죠아요,, 그리고 결혼이라는 말에 제가 괜히 설레네요ㅎㅎ 두 분 데이트 하시는 영상 항상 재밌게 봤는데 이제는 더 자주 볼 수 있지 않을까?! 내심 기대해 보아용❤ 그리고 팬밋업이라니.. 제가 일빠로 달려가겠슴미당

  • 최애리니
    최애리니 Year ago +20

    어르신과의 첫만남부터 사귀기까지 등등 커플Q&A컨텐츠 기대해봅니다....☆😊😊

  • 김혜연
    김혜연 Year ago

    팬미5어뷰ㅠㅠㅠㅠㅠ라이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좋아요유ㅠㅠ

  • _dingong _
    _dingong _ Year ago

    멋져부러요 언니

  • 예희
    예희 Year ago

    언니 아직 손목 아픈데 이런 말 해도 될진 모르겠지만 언니 진짜 너무 이뻐요ㅠㅠㅠㅠ그래서 언니 진짜 많이 보고 싶어요 손목 완벽하게 나으면 영상 많이 많이 올려주세요 흑흑 언니 이 영상 나오기까지 너무 보고 싶었어요ㅠㅠㅠ 언니 영상 ㅈ니짜 정주행 10번은 돌려본거 같아요 언니 손목 아픈거 내 멀쩡한 손목하고 바꾸고 싶을 정도로 언니가 너무 보고 싶어요 영상 많이 많이 만들어주세요😭😭 심지어 이 영상도 4번째...

  • 정희경
    정희경 Year ago

    긍데 진짜 혜인님은 보고싶은영상들을 올려주시는거같아요!어쩔땐 아,,나중에 봐야지하다가ㅠ미뤄진영상을 보고 아,,내가 왜 이걸 미룬거지.?라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진짜 영상,컨텐츠,쿼리티 등등 완벽해요!혜인님 결혼 미리 축하드리고요!유튜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20만을위해 같이 힘내요!!사랑합니당ㅇ 💜💜💜💜💜💜💜

  • 지혜
    지혜 Year ago

    어훅ㅠㅠ예전무터 봐온 구독자입니다 처음 댓남겨보네요 세계여행이 아니더라도 계속 영상 꾸준히 챙겨 볼거에요!! 혜인님이 저번에 스위스에 가신 영상 보고 스위스에 완전 빠져서 제 꿈이 스위스에 가보는게 됐어요!그리구 결혼 하실때 저희도 불러 주실거죠? 직접 결혼식장에 찾아가는 건 아니더라도 혜인님이 괜찮으시다면 결혼영상도 찍어주시면 이렇게 글로라도 제 마음을 전하고 싶내용ㅎㅎ아!!글구 팬미팅이랑 라이브랑 드레스룸 공개영상은 많이 기대할께요 항상 응원해요 혜인님 팬미팅 하면 꼭가고싶네요!!

  • 이쥬EZYU
    이쥬EZYU Year ago

    혜인언니 오늘 메이크업이랑 비니가 정말루 찰떡이에요,,, 넘모 예뻐❤️

  • Han MiMi
    Han MiMi Year ago

    역시 너무 예뻐 😍

  • 정이
    정이 Year ago

    헐 결혼!!!! 생각을 바꿔주는 사람이랑 결혼을 생각하게 되는게 제 꿈인데 보기좋아요! 그리고 팬밑하면 꼭 가고싶어요!!

  • 정이
    정이 Year ago

    저는 그거 영상 있으면 좋겠어요 옷 별로 소개하는 음... 긴팔 티셔츠 영상, 셔츠영상, 긴바지영상 등등 하나의 옷을 쭉 소개하는 것도 좋을꺼같아요!!

  • 정이
    정이 Year ago

    녕상보는데 순간 뭔가 뒤에 캐릭터 익숙한데 했는데 치미들이 가득하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제방에는 알제이와 슈키, 코야가 있어요 ㅋㅋㅋㅋㅋㅋ

  • 유미모사yumimosa

    코쓱-(01:29) ㅋㅋ귀요워용
    기대할께요!!!!
    모든게 소통과 연결되는거 같아서 더 보기좋아용+_+

  • 흐헿헿
    흐헿헿 Year ago

    함께 쇼핑해요 LIVE 너무 재밌을 것 같아요!!

  • 이주혜
    이주혜 Year ago

    파이팅! 2019년도 힘내요😍😍

  • 지윤이
    지윤이 Year ago

    언니 실물엄청 예쁘세용!!!눈도 엄청크시구 엄청 친절하시구❤❤❤팬밋업하면 가고싶어용ㅎㅎㅎ

  • Rose Chantal
    Rose Chantal Year ago +4

    언니의 투두리스트 진심으로 응원할게요 ❤️ !!

  • jiwon park
    jiwon park Year ago

    혜인언니 결혼?!?!?!?!?!???!?!?!?!?!?!?! 언니....!!!!!!!!!!!!!!!!!!!!!!!!!!!!!!!!!!!!

  • 슬콩띠
    슬콩띠 Year ago

    ㅋㅌㅌㅋㅋㅋ언니 결혼이라니 (❁´▽`❁) ღ 저랑 스타일이 비슷해 정말 쭉 봐온 패션유튜버인데용 저도 ToDo만들어야겠어욤 히히 더 승승장구하시길바래욭!!

  • 인클래식 inclassic

    결혼 우왕!!

  • YURI
    YURI Year ago

    블로그부터 팬이었던 나란 녀자 ㅠ 혜이니님 결혼이라고 하시니 뭔가 딸래미 시집보내는것과 같은 무엇 ㅋㅋㅋㅋ 안그래도 너무 영상안올라와서 아쉬웠는데 ㅠ 이렇게라도 보니 좋네요 ㅎ 팬밋하시면 꼭 참여하고 싶어요ㅠㅠㅠㅠ ㅎ 2019년도 화이팅 ㅎ

  • Blue ocean
    Blue ocean Year ago

    ㅇ어후 항상 아름다우십니다 언니🕺💃꼭 지켜나가시길바래용!

  • 은영자
    은영자 Year ago

    안녕하세요! 저도 늦었지만 신년목표 새우는데 도움 됐어요 재밌게 잘 봤어요 ㅎㅎ
    혹시 어르신 공개(?) 영상은 어디서 볼 수 있을까요?

  • 보리
    보리 Year ago

    👼🏻이렇게 올 한 해 시작하는 내용을 공유해주셔서 앞으로의 언니 채널이 어떻게 성장하고 어떻게 나아갈지 구체적으로 그릴 수 있고 한해을 새롭게 시작하는 하나의 디딤영상이 된 것 같아 진지하게 봤어요🍵❤️ 계획을 이렇게 공유해주시는 건 그만큼 저희를 생각해주시는 것 같아서 고맙기도 하고 앞으로 정말로 함께 성장하면 좋겠어요! 자주봐요 언니❣️❣️

  • 조인화
    조인화 Year ago

    아직도 어르신이 너무 좋네요 하는거 너무 드라마 대사같네요ㅠㅠ 몽글몽글ㅠ

  • 토마토맛토
    토마토맛토 Year ago

    어떤 목표를 달성하려면 주변 사람들에게 떠벌리고 다녀라는 말이 있는데 유투브에 올리는 것만큼 좋은게 없는 것 같아요ㅎㅎ 꼭 다 이루셨으면 좋겠네요😆 20만 팬밋업 이번에는 꼭 당첨되고 싶다.. 매번 다른 유투버분들 팬밋업 신청하는데 번번히 실패ㅠㅠㅜ 존버는 승리한다..!!!!

  • 임희영
    임희영 Year ago

    팬밋업 제발ㅠㅠㅠㅠㅠㅠㅠㅠ 혜인님 올해 많이많이 행복하세용❤️❤️❤️

  • 박선정
    박선정 Year ago

    혜이니언니 초창기부터 봐온 팬입니다!! 언니는 정말 매력덩어리에요!! 항상 언니 영상 뜨면 호다닥 달려와서 봐요. 올 해는 언니의 색다른 모습들을 볼 수 있을 것 같아서 아주 기대가 많이 됩니다💕💕 그리고 언니가 영상에 투자를 하신다고 하니까 더더 좋아질 퀄리티가 기대도 되고 크루 모집하면 언니의 구독자수도 더더 늘 것 같아서 아주 행복하네요😘💖💖💖💖

  • 십이야
    십이야 Year ago

    영상미가 너무 이쁘다ㅎㅎ 투두리스트는 처음 들어보는데 괜찮네요! 저도 해봐야겠어요히히

  • Bonne Jolie
    Bonne Jolie Year ago

    진짜 댓글 달아본적이 없는것 같은데ㅠㅠㅠㅠ결혼이라ㅜㅜ 언니 모든 영상 안놓치고 다 함께할거에요❤️❤️❤️ 행복한 투두리스트들입니다😍

  • 황수지
    황수지 Year ago

    모자 너무 찰떡이에용ㅠㅡ 헤어컬러 왤케이뻐요??ㅠㅜ

  • YEN _513
    YEN _513 Year ago

    아니에요 언니!! 제가 스쉐스토어에서 뵈었는데 너무 이쁘셨는데ㅠㅠ!! 같이 사진도 찍었는데 제가 너무 초라해질정도..ㅋㅋㅋ 얼릉 20만 달성되서 그때 언니의 스토어에서 샀던 옷 입고 언니 다시 만나고 싶어용!!

  • 큐티뽀짝
    큐티뽀짝 Year ago

    제가 딱 회색머리에 레이어드컷 1년째하고싶어하는중인데 머리너무이쁘네요...오늘 화장도 너무너무 취향저격이에요 ㅜㅜㅜ

    • 큐티뽀짝
      큐티뽀짝 Year ago

      오늘 블러셔랑 립알수있을까요오

  • 강민주
    강민주 Year ago +2

    언니를 정말덩말 오래오래 거의 초창기때부터 봐왔던 구독자 입니다 !! 항상 열심히 영상안의 언니의 모습을 보면서 오늘만큼 예뻐보였던 적이 없는것 같아요 결혼이라니... 언니가 결혼이라니...!! 하는 생각도 들고 드디어 드레스룸을 볼수 있는 건가? !!! 하는 생각도 들고 엄청 마음이 심숭생숭하네욯ㅎㅎ 항상 언니만의 스타일이라던가 말투라던가 메이크업, 데이트 등등 고유한 언니만의 색깔을 볼 수 있어서 정말 정말 감사하고 즐겁고 에너지를 받아가는 기분이에요 팬밋업때 진심으로 언니를 볼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 노래 영상은 더욱 더기대할거에요
    하나의 영상마다 정성이 듬뿍 들어간 느낌이 들어요 매일 진심으로 언니를 좋아해요(언니라고 호칭하여 불쾌감을 느꼈다면 죄송합니다)
    당신에게 힘이 됬다면 좋겠습니다^

  • 소연
    소연 Year ago

    정말 너무좋당....ㅠㅠ... 사랑해여ㅠㅠㅠㅠㅠ 이렇게좋을인가싶을정도로 이영상보고 더좋아짐 ㅠㅠ

  • 상추뜯어먹고싶다

    ㅠ ㅠㅠ ㅠ ㅠ ㅠ ㅠ ㅠ으ㅡ악 인트로 서울.............미쳐미쳐 언니 메이크업 너무 조아요...어떠케 선 댓 후 감상.. . .

  • eunaa !
    eunaa ! Year ago

    우아아 결혼💨💨 꼭 성공적으로하세여!💙💙

  • 박유리
    박유리 Year ago

    모자쓰는방법 컨텐츠 너무 좋아여!!!!!언니 영상보고 일본가서 비비안웨스트우드 베레모 사왔는데 어떻게 쓰는지 몰라서 아직 개시를 못하고 있어요(엉엉)

  • Some Vely
    Some Vely Year ago

    그냥 사랑해요 언니ㅠㅠ💕
    실물이 썩 그닥이라뇨ㅠㅠ제가 보고 아주구냥 반했다구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래영상도 너무좋구요 결혼도대박쓰..❤️
    대박사건들이네요 오랜만의영상이 아주 큰 영상이였어....크흐
    기다린보람쓰...

  • stella kim
    stella kim Year ago

    실제로 만날 날을 기다릴게요🙏😍😍

  • 옆집만두
    옆집만두 Year ago

    오랜만이예요, 혜인님. 영상 기다렸어요. 아니 그런데 오늘 화장 찰떡이쟈냐? 늘 그렇듯 예뻐요. 매일 리즈 갱신하다니 혜인님의 버튼은 거꾸로 가나 봄.ㅠㅜ 그나저나 손목이랑 팔이 안 좋으셨다니, 저도 폭풍과 같은 과제 때문에 손목터널증후군에 시달려봐서 손목쓸 때마다 저릿한 그 고통 공감해요. 편집자분 언넝 구하시길, 손목이랑 팔 빨리 낫길 바랄게요.ㅠㅠ 오늘 투두리스트 영상을 보면서 앞으로 혜인님이 하실 컨텐츠들도 너무 기대되고요. 팬밋업은 지방순이로써 못 갈 확률 99.99%지만, 멀리서나마 늘 응원하겠습니다. (Ps.은근한 프러포즈도 잘보았쑴다~ >< 행복하시길!)

  • 검은콩
    검은콩 Year ago

    오~~ 기대되는 투두리스트에요ㅎㅎ
    손목, 손가락, 팔꿈치 요쪽이 자주 쓰는 신체부위라 한번 고장나면 오래가지요 안쓸수없으니까요ㅜ

  • 9 5
    9 5 Year ago

    오늘 영상 삐지엠부터 그냥 다 넘 보기 좋은 거 같아요ㅠㅅㅠ! 결혼이라니..! 올해 작성한 투두리스트 모두 클리어 하시길 바랍니다❤️💜

  • 더리춘배
    더리춘배 Year ago

    언니 ㅠ 처음으로 댓글 달아봐요! 제 삶의 엔돌핀이 되는 사람! ㅠㅠ 앞으로도 기대되요!! 언니의 2019년을 응원할게욤!

  • 핑9
    핑9 Year ago

    언니 아직도 19만이었어요?? 세상에나 난 더 되는 줄 .. 도대체 다들 혜인언니 영상 왜 안봐ㅠㅠㅠㅜ?!! 광광

  • 공주
    공주 Year ago

    노래영상 기대돼요ㅜㅠ💞

  • 김메롱
    김메롱 Year ago

    언니 ㅜㅜㅜ 팬미팅할 때 주말에 해주세요 젭발ㄹ 너무너무 가고싶어요

  • 우리집윤기
    우리집윤기 Year ago

    럽마셆 ! 오늘도 잘보고 가요 !

  • oosss kim
    oosss kim Year ago

    작업실 정리, 청소 영상도... ♡ 응원합니다. ^^ 2019 화이팅!!!

  • 강민영
    강민영 Year ago

    이번 영상에서 구독자? 팬?들을 사랑하는 마음이 많이 들어난 것 같아서 좋았어요ㅠㅠ 💜

  • zisony___지소니

    언니의 to do list는 올해 언니의 계획이 구독자와 너무나도 밀접한 연관성이 있기 때문에 상당히 영양가있는 내용이었어요😍😍 제가 팬밋업 진짜 오래토록 기다렸거든요ㅠㅠ 꼭 만나고 싶어요 혜인사마...♡♡ 결혼 생각까지 있으시다니ㅠㅠ 올해 행복한 일들만 넘쳐나시길 바랄게요😊😊

  • 남승현
    남승현 Year ago

    언니의 투 두 리스트 응원 할게용!!!저도 한번 투 두 리스트를 적어 봤야겠어용 진짜 항상 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 좋은 영상 감사합니당❤️❤️올해 꼭 다 이루시고! 건강!!꼭!무엇보단 건강 입니당❤️ㅠ!!

  • Mj Lim
    Mj Lim Year ago

    만나고시퍼여ㅜㅜㅜ엉엉...

  • 최서연
    최서연 Year ago

    커버영상..여러 진심 어린 컨텐츠..건강..결혼..! 정말 알차디 알찬 계획들이네요ㅠㅜㅠㅠ 뭔가 언니가 성장하는 길을 같이 걸어 가는것 같아서 너무 기분이 좋아요ㅠㅠ 영상에 대한 욕심이 많으셔서 그런지 항상 너무 예쁘고 영양가 있는! 영상들을 많이 볼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정말!! 2019년에도 하고 싶은 일, 해야 할 일 모두 웃으시고 행복하게 보내시길 바라요 2019년도 함께 해요 언니💜 그리고 저흰 언니 머리카락만 봐도 기뻐서 까무라칠걸요.. 언니를 실제로 본다면 영원히 잠들지도 몰라요 정말 진짜 가고 싶은데 올해 고3이라..ㅠ 갈 수 있음 좋..겠다..ㅠ

  • HORA OH
    HORA OH Year ago

    팬미팅 가질 때 단체 비니 맞춰도 귀여울 것 같아요ㅋㅋㅋ
    오늘 화장 진짜 요정 같아요 >.

  • 유연
    유연 Year ago +2

    들어오자마자 서울ㅠㅠㅜㅠ

  • 윤님
    윤님 Year ago

    오래오래 봐왔지만 늘 언니를 응원합니다...💖 노래 영상도 너무 기대 됩니다 ㅠㅠㅠ 올해도 잘부탁드려요! 그리고 손목 건강 정말 꼭 조심하세요💪🏻

  • ㄹㅎ
    ㄹㅎ Year ago

    언니.. 결혼이라니... 행복하쒜여~~~!~!~~!~

  • yeeen bee
    yeeen bee Year ago +23

    뜌흅...! 자막에 뒷배경 있으면 더 잘 보일 것 같아효...!

  • 이해리
    이해리 Year ago

    라이브 쇼핑하기 완전 기발한 아이디어네요 ㅎㅎ

  • 수밍밍
    수밍밍 Year ago

    뭔가 앉아서 친구랑 얘기하는 느낌? 나서 이런구도도 좋은것같아용

  • 해인
    해인 Year ago

    ㅠㅠㅠ 결혼이라니 ㅠㅠㅠㅠ왜 제가 더 떨리고설레져 으갹갸ㅑㄹ가어ㅠㅠㅠㅠㅠㅠㅠ 백만 천만 구독자 되는 그날까지,, 화이팅 ❤️🙆🏻

  • nam da
    nam da Year ago

    2019년도 힘내세요!! ㅎㅎ

  • kelly s
    kelly s Year ago

    혜인님의 2019년도를 응원해요.함께 하고싶네여. 영상 많이 올려주세여. 스릉흠드🥰

  • yy b
    yy b Year ago

    헐 언니........영양가없다니요...언니 존재자체가 나에겐 비타민 마그네슘 오메가3 영양제에요....팬밋업 꼭 해주세요..꼭 갈게요ㅠㅜㅜㅜㅜ

  • 가현
    가현 Year ago

    오늘 영상 너무 좋네요💜💜 혜인님 메이크업부터 스타일링까지 착붙이에요..!!! 뭔가 구독자들과 소통하려고 하시는 모습도 너무 좋고 앞으로의 계획들을 공유해주셔서 좋았어요ㅠ 결혼...! 미리 너무너무 축하드려요 데이트 영상들도 더더 보고싶어요ㅋㅋ 팬밋업은 올해 수능이 제 차례라 20만 구독자 되셨을땐 못뵐거같지만 앞으로도 기회는 많을거라 믿어요ㅎ 혜인님 구독자수가 19만인데 혼자 편집 다 하시면서 손목 안좋아지셨다고 했을때 걱정 많이 했어요ㅠㅠㅜ 올해 꼭 편집자분 구하셔서 조금은 쉬엄쉬엄 하셨으면 하는 맘이에요 올해도 꼭 간지와 건강 챙깁시다!!!

    • 가현
      가현 Year ago

      혜인님 첨본게 초딩이었던걸로 기억하는데 제가 벌써 고삼이라니 시간 진짜 빠르네요ㅠㅜ 대학으로 서울가서 패션 행사같은데서라도 뵙고 싶어요😂

  • 달꽃
    달꽃 Year ago

    혜인님 꽃🌸길만 걸으세요💗 벌써 봄옷들이 막 나오고있던데! 새내기 개강 패션이랑 신발, 가방 추천 영상 보고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