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메라감독을 당황스럽게 만드는 방탄소년단 멤버

Share
Embed
  • Published on Dec 4, 2019
  • ---------더쿠피디 제보하기---------
    이메일 : znzl62556@gmail.com
    ---------번역 참여하기---------
    ruclip.com/user/timedtext_cs_panel?tab=2&c=UCCg3J9mkA_F9n0pYkirNirA

    *더쿠s 아이돌s 인터뷰 대환영 :D
    Copyright ⓒ by 더쿠PD All Rights Reserved
    더쿠 PD는 제휴사 '이슈피드 네이버 포스트'에 원고를 제공합니다.
  • EntertainmentEntertainment

Comments • 67

  • 별씨곤듀
    별씨곤듀 13 days ago

    여러분 편집자분들도 박수를...달방등등을 보니 거의다...10분이상..ㅎㄷㄷㄷ..ㅣ하하핳

  • 구독자150명도전
    구독자150명도전 Month ago +1

    앜ㅋㅋㅋ저거 한글날 특집 달방 나올줄 알았다ㅋㅋㅋㅋㅋㅋ정구기 체력도 너무좋고 달리기도 빨라서 👍👍

  • 달토끼
    달토끼 Month ago

    암. 좌알 생겼쥬 ~ 헷

  • 김태태
    김태태 Month ago

    딱봐도 근육토끼 정국이 ㅋㅋ

  • 김아미
    김아미 Month ago

    이번 본보야지 못봐서 너무 속상해요 아 고독한방에 달라고 해볼까?

  • 최무명
    최무명 Month ago

    울탄이들과 스텝과의 사이가 다정할만큼 끈끈하답니다~^^

  • Jennyzzang Park
    Jennyzzang Park Month ago

    Jk🤣🤣🤣👍🏽👍🏽👍🏽🐰🐰🐰🥰🥰🥰💜💜💜

  • 모아MOAH
    모아MOAH Month ago

    극한직업 : 카메라 감독님

  • 화양연화국
    화양연화국 Month ago

    애들 감독님들 전담 트레이너같아ㅋㅋㅋ

  • 댕댕정국토낑말티

    정국아 사랑해 ~

  • J K
    J K Month ago +1

    아무리 힘들어도 나는 정국 오빠 이 악물고 쫒아갈 자신 있다...

  • 김도로시
    김도로시 Month ago

    극한직업? ㅋㅋㅋㅋㅋ

  • 파피용
    파피용 Month ago

    정국인 사랑입니다

  • 탄이들 하고싶은거 다해

    와 이분 진짜 본보야지 유출 안하려고 노력하시네요 ㅜ 감사합니다 ㅜㅜ

  • a1228s
    a1228s Month ago

    정국이 카감은 킥보드 하나 드려야할듯

  • SELF LOVE MY
    SELF LOVE MY Month ago

    다이어트 되시겠네요

  • 지을
    지을 Month ago

    ㅋㅋㅋㅋㅋ 카감님 너무 쿨하셔요

  • 오소연
    오소연 Month ago +2

    달방이나 본보야지 자막보면 아미의 마음이 담겨져 있는 것 같아요
    정국오빠 카감님 고생이 많으시네요
    담에 윤기오빠 카감님이랑 상의해서 하루만 바꿔보세요 덜 힘드실겁니다ㅎㅎ

  • the더
    the더 Month ago +1

    성실하게 담아주시는 스탭분들이 항상 감사해요.
    열심히 사는 탄이들이지만ㅎ
    스탭분들의 노고가 빛나는
    찰영물 보면 늘 고맙더라구요.
    모든 업에 가치가 존중받는 순간에 탄이와아미도 함께 하며~ 더쿠피디님 감사해요.

  • ys2372 Choi
    ys2372 Choi Month ago +5

    거기서 감독님이 다른감독? 한테 정국이한테 갈수 있겠어 ? 그랬는떼 그 감독이 가라면 가야죠 .... 하는게 살짝 들려서 더웃겼ㅋㅋㅋㅋㅋ

  • Yongsuk Kwak
    Yongsuk Kwak Month ago +2

    a strong and healty JK is beautiful.

  • borahae
    borahae Month ago +1

    달방 추격전 보면서도 더운데 정국인 넘나 잘 뛰고 그 뒤 정국을 찍는 카메라감독님은 헉헉거리고...보면서도 정국이 텐션은 아무도 못따라가~혼자 생각했더랬죠ㅋ 진의 아재개그에 카메라감독과 스텝들이 더 즐거워하는 모습이 멤버들 너머로 들릴때 진짜 웃겼습니다ㅎㅎㅎ💜💜👍👍

  • 방탄은사랑이다

    정말 달방보면 제작진들이 방탄을 많이 사랑하는게 느껴져요 자막만봐도 틀리구요 다 이유가 있는거죠😘 인성갑 방탄 💜💜💜💜

  • egg j
    egg j Month ago +30

    달방은 스텝들이 진짜 방탄을 이쁜 자식들 보는 것처럼 하는게 느껴짐. 앵글 자막 등등 전부 방탄 이뻐서 부둥부둥 하는게 느껴짐.

  • syrda su
    syrda su Month ago +1

    고생많으세요ㅜㅜ 그래도 예쁘게 찍어주실거죠??^^

  • ?음
    ?음 Month ago +13

    하긴 카메라 감독님들한테는 감사한적이없었네요 감독님들이 찍어주셔서 볼수있는건데, 항상 찍어주샤서 감사해요😄😄😄

  • jiji han
    jiji han Month ago +6

    맞아요...카메라 감독님들 울 탄이들 사랑하는게 다 느껴지는거...아미들이 그래서 달방을 무진장 좋아하는거죠.....힘도 드실것같아.....체력들이 좋으니......

  • K R
    K R Month ago +24

    와 ~유료컨텐츠라고 자료화면으로도 안쓰시고 이 유튜브 세계에서 가끔 이런 유튜버분들 보이면 뭉클합니다!

  • Jina Jina
    Jina Jina Month ago +1

    정국카감독님:으악!!!내가 정국이 담당이라니!!!

  • 아라
    아라 Month ago +7

    카감님들 방탄님들 다 너무너무 귀여워!!!

  • 황금막내정구기
    황금막내정구기 Month ago +4

    달방카감님 덕분에 좋은 영상들을 볼수있네요ㅎㅎ
    감사합니다
    라고 말해주고 싶어요ㅎㅎ

  • 베스트댓글
    베스트댓글 Month ago +3

    달려라 방탄 제목 값 하는 우리 전정국씨

  • deus sol
    deus sol Month ago +22

    진짜 달방은 자막에서부터 어마어마한 정성과 애정이 느껴지죠ㅎㅎ 달방 카감님들 내년에도 건강하시길...

  • 수연13
    수연13 Month ago +12

    승부욕소년단ㅋㅋㅋㅋㅋ 어제 찐 브이앱 전에도 잠시에 운동하러 갔데여ㅋㅋㅋ

  • 한리치
    한리치 Month ago +6

    정국아~~~~~~~~~~~~~ ㅋㅋㅋㅋㅋ

  • Mac Kim
    Mac Kim Month ago +3

    더쿠피디님~ 중간에 비티에스월드 사진은 안타깝지만 위험위험...ㅠㅠ 이렇게 귀여운 영상이 신고걸이면 맘아파요ㅠㅠ 우리 열일 더쿠피디님!! 화이팅💜

  • 방탄에 내 인생을 건다

    극한직업 정국오빠 카메라감독님...ㅋㅋㅋㅋㅋㅋㅋㅋ힘내세요!! 항상 이쁘게 찍어줘서 고마워용💜😆

  • 옍우달콤한 옍우.

    아닠ㅋㅋㅋ ㅜㅜㅜ진짜 안그래도
    정국오빠 달리기 빠른뎈ㅋㅋㅋ

    • 소빈
      소빈 Month ago +1

      카메라 감독님 힘드시겠어요

  • lulu Luv
    lulu Luv Month ago +3

    좋을거니까 보기전에 좋아요~꾸욱~^^

  • 챼슬곤듀% [07]
    챼슬곤듀% [07] Month ago +87

    진짜 말 그대로 달리는 정국오빠ㅋㅋㅋㅋ 담당 감독님 체력 좋으셔야 할 듯ㅋㅋ
    저 오늘 아마스빈 버블티 석진오빠 생일 이벤트의 수혜자가 되었답니다💜💜
    💜석진오빠 생축💜

  • 은바론
    은바론 Month ago +3

    카감님, 보너스는 체력으로 챙겨드릴게요.

  • 채민
    채민 Month ago +59

    정국담당 카메라 감독님,달리기 실력 좋아지실듯 화이탱탱구리탱탱

  • 꿀딴지
    꿀딴지 Month ago +6

    카매라감독님 불쨩..ㅠㅠㅠ

  • 주은
    주은 Month ago +10

    ㅋㅋ너무 귀여워욬ㅋㅋㅋ

  • 진이
    진이 Month ago +139

    카감님들 항상 우리 이쁜 방탄 찍어주셔서 감사하고
    팔 떨어질텐데 항상 수고가 많으세요ㅠㅠ

  • 김수연
    김수연 Month ago +31

    역시 정국이! 열심히 운동하는 이유가 이런걸까요?ㅋㅋㅋ 방탄은 진짜 이런 영상만 봐도 인성 갑이라는걸 알수 있죠
    이러는데 어떻게 안좋아해ㅠㅠ

  • mill luyute Chung
    mill luyute Chung Month ago +8

    정국이담당감독님 보약한접드려야겠어요 ㅎㅎ 그리고 힘드시겠지만 정국이 이쁘게 담아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 방탄이들최고
    방탄이들최고 Month ago +196

    정국이 담당 감독님 진짜 힘드시겠다 ㅋㅋ정국이가 좀 잘뛰어야 말이지 ㅋ게다가 승부욕 최고 정국이...👏👏👏👍👍👍💜💜💜

  • 여랑[아포방포]
    여랑[아포방포] Month ago +3

    ...알람 징짜 안을려여ㅠ 죄송하네여ㅠ

  • 윤광재
    윤광재 Month ago +42

    요즘 런닝맨은 예전만큼 안뛰어 다니니까... 달방 카메라감독님들이 더 빡실지도 ㅋ

  • 권영윤
    권영윤 Month ago +13

    카감님들 고생하시네요....보너스 드리자...

  • 박지민오빠는 내가 채간다

    ㅋㅋㅋㅋㅋㅋㅋ 기염 ㅋㅋ

  • 삼색냥이
    삼색냥이 Month ago +16

    너무 다 귀여워여ㅜㅠㅜ

  • 민윤지
    민윤지 Month ago +286

    이제 모든 카메라 감독님들은 모두 런닝맨 촬영ㅋㅋㅋㅋㅋㅋㅋ

    • 아연칼슘
      아연칼슘 Month ago

      윤지언니 사랑해오여♡♡

    • HAKA헤카
      HAKA헤카 Month ago +2

      윤지 언니 내가 많이 좋아해💜 ㅋㅋㅋ

    • 알럽미
      알럽미 Month ago +2

      윤지야? 언니야~~지지배~~~

    • 윤휴먼
      윤휴먼 Month ago +4

      윤지언니..? 언니!! 사릉해요ㅠㅠ

  • ̆댓글
    ̆댓글 Month ago

    .

  • 슈키쿠키[아미]
    슈키쿠키[아미] Month ago +14

    앜ㅋㅋ 너무 힘드시겠네요
    정국 오빸ㅋㅋㅋㅋㅌㅋㅋㅋ

  • 민애옹_사랑해
    민애옹_사랑해 Month ago +1

    귀!!여!!워!!

  • 블루렌즈
    블루렌즈 Month ago +5

    아잉 재밌어여우ㅜ

  • 명탐정 유린
    명탐정 유린 Month ago +12

    댓 4등
    조회수 32등
    좋아요 13등 ><
    ㅋㅋㅋㅋㄱㅌㅋ 열정적인 정국옵

  • FATHER King
    FATHER King Month ago +3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감님들 졸귀네요